안녕하세요.
결제 오류로 인해 상품을 받지 못한 유저에게 3일 후 자동환불 안내를 드렸는데요.
3일이 지났는데도 환불을 받지 못했다고 하세요.
이분이 어떤 상황인지 알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환불이 되지 않았다면 상품을 그냥 달라고 하셔서 어떤 상황인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앱인토스 콘솔에서 인앱결제 메뉴에서 결제내역과 환불내역을 볼 수 있는 기능은 아직 구현되지 않은 게 맞나요?
진입해도 해당 메뉴가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채널톡으로 orderId 전달주시면 바로 확인해보겠습니다.
내일 중 결제/환불 내역 배포가 나갈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서비스에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