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앱결제 관련해서 몇 가지 문의 남깁니다.
- 정책상 환불 후
결제 상태에 변경이 필요한지 궁금합니다. (ex: 승인 → 환불)
-
환불 실패의 경우 응답으로 원인을 같이 주는지, 저희 서비스 내부에서 원인을 보여줘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현재getCompletedOrRefundedOrdersAPI를 통해 완료된 주문과 환불된 주문을 조회할 수 있으나, 환불 실패 사유를 확인할 수 있는 반환값이 없는 것으로 파악됩니다.이와 관련하여 다음 사항을 확인하고 싶습니다
-
환불 실패 원인을 콘솔에서만 확인 가능한지
-
해당 정보를 최종 사용자에게 노출해도 되는지
-
-
해당 질문은 프로모션 관련 질문입니다.
프로모션 지급 결과를 조회하면SUCCESS,PENDING,FAILED상태가 있는데,PENDING은 어느 경우에 발생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