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T > Build & Package 로 빌드해보시겠어요?
dohyung
2
함께 보면 좋은 글
| 글 | 댓글 | 조회수 | 활동 | |
|---|---|---|---|---|
| AIT > Configuration 메뉴에서 WebGL 압축 값 설정 오류가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 1 | 79 | 1월 29, 2026 | |
| 안드로이드 인트로 로딩 오류 확인 | 4 | 52 | 2월 23, 2026 | |
| iOS 기기에서 인트로 로딩이 안되는 현상 | 4 | 87 | 2월 23, 2026 | |
| 유니티 최적화 관련 문의 | 9 | 273 | 12월 1, 2025 | |
| 유니티 빌드에러 | 2 | 65 | 4월 28, 20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