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광고는 광고 시청 집계가 어떻게 되나요?

위 사진처럼 광고 시청이 급락이슈가 있어 문의드립니다.
"배너 광고"기준입니다.

배너광고라 노출기준이라고 생각했는데. 끝까지 광고를 시청한 비율이라고 안내가 나와있어서
집계 방식을 여쭤보고자 질문글 남깁니다!

안녕하세요 :slight_smile:
현재는 수익이 발생하는 기준은 배너 50% 이상이 1초 이상 노출 되었을 경우로 잡고 있습니다.
이벤트로는 onAdViewable 로 내려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