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그대로 webview에서 haptick 사용 가능한 api가 혹시 있을까요?
함께 보면 좋은 글
| 글 | 댓글 | 조회수 | 활동 | |
|---|---|---|---|---|
| Webview 에서 햅틱 사용 문의 | 4 | 161 | 11월 14, 2025 | |
| 햅틱 예제코드 사용하는 방법 | 1 | 48 | 5월 14, 2026 | |
| 웹 뷰 환경에서 window.navigator.vibrate() 동작하나요? | 2 | 109 | 12월 22, 2025 | |
| 햅틱 기능 개발 | 1 | 64 | 4월 23, 2026 | |
| generateHapticFeedback 이 동작하지 않습니다 | 0 | 61 | 1월 13, 20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