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의 성격은 무엇인가요?
질문 / 문제 해결
내용을 설명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이번에 가로형 게임을 출시하려고 개발중에 있습니다.
그런데 우측상단 토스UI가 게임 우측상단의 UI들과 겹쳐지는 현상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X버튼 등.)
혹시 이러한 상황에서 토스UI 위치를 옮길 수 있는지, 아니면 게임 내 UI를 옮겨야만 하는지 궁금합니다.
(추가) 상단에 세이프 에어리어를 넣자니, 가로형 게임이라 위아래 사이즈가 너무나도 작아집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