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앱결제 실패 문의

실제 결제화면으로 진입이 안되는데, 이게 출시가 안되어서 그런건가요?

아래와 같이 처리중이고 샌드박스 앱에서는 잘 되는 것으로 보이는데.

빌드해서 올리면 진행되는 모습을 볼수가 없네요.

(소모성 아이템)


  const handleClick = useCallback(() => {
    const cleanup = IAP.createOneTimePurchaseOrder({
      options: {
        sku: selectedSku,
        processProductGrant: async ({ orderId }) => {
          console.log('processProductGrant', orderId);
          try {
            var user = await Api.requestVerifyPurchase(orderId);
            if (!user.isFailed) {
              setData(prev => (prev ? { ...prev, user } : prev));
              toast.open(`구매가 완료 되었어요`);
              navigation.goBack();
            }
          } catch (e) {
            var isSuccess = await reverify();
            if (isSuccess) {
              toast.open(`구매를 확인하였어요`);
            } else {
              toast.open(`구매를 확인중이에요`);
            }
          }
          return true;
        },

      },
      onEvent: async (event) => {
        console.log('onEvent', event);
      },
      onError: (error) => {
        console.error('onError', error);
      },
    });

    return cleanup;
  }, []);

device: SM-S926N (15)
productId:
appName: photogenic
deploymentId: 0199e7b2-beb2-7d08-8e02-a6a918316fd0
appVersion: 5.232.0

답변을 아직 기다리고 있습니다.

답변을 받을 수 있을까요?

@Line1 님 늦게 답변 드려 죄송합니다

샌드박스앱에서는 실제 등록/승인된 상품이 아닌 mock 데이터가 노출되고 있어요.

출시하기 토스앱 내에서 동작할 때는 승인된 실제 상품 목록이 정상적으로 보여져요.

어떤 상품으로 테스트해보신걸까요?

헛 테스트해보니 전체 상품이 안되네요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넵!

최신빌드 _deploymentId=019a069d-d21a-7322-ab7b-ee22b9d749e5 에서 화면에 로그 보이게 찍어 보고 있는데.

상품 목록이나 sku 제대로 적용되어 요청하고 있어보여요.

구현이 잘못되었거나, 상품 등록이 제대로 안되었거나 그런 것 같은데.

제가 더 확인해야 될 곳을 못찾겠습니다. ㅠㅠ

확인해보고 말씀드릴게요!

1개의 좋아요

createOneTimePurchaseOrder 함수 호출 시 sku 가 null 로 들어오고 있습니다.

상품 id를 넣어 호출 부탁드릴게요.

1개의 좋아요

ㅠㅠ 감사합니다.

구현 코드 문제였습니다.

이 정도 오류는 에러 메세지로 잡을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미니앱 페이지에 로그 나오면 좋겠네요.

1개의 좋아요

@seonjeong

어딘가에서 지급 완료 처리를 해줘야 될께 있나요?

구매 후 로딩이 한참 보이더니 이렇게 나오네요!

SDK 1.1.3 버전부터는 결제 성공 시 파트너사 상품 지급 로직이 실행됩니다.

상품 지급 로직이 정상적으로 완료되었을까요? event를 success 로 받으셨는지 문의드려요.

가이드 참고 부탁드리며, 만약 상품 지급 로직이 정상적으로 수행되지 않았다면 completeProductGrant 를 통해 상품 지급 처리 후 호출해주세요

감사합니다. @seonjeong 님 덕분에 잘 해결하였습니다.

한 발짝 앞으로 갈 수 있었습니다.

요즘 더 바빠지신 것 같은데, 남은 밤이라도 푹 쉬세요.

1개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