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로 공유하기 사용방법에 대한 질문을 드립니다

이 글의 성격은 무엇인가요?

질문 / 문제 해결

내용을 설명해주세요

유니티로 개발중이고 SDK버전은 2.7.0버전입니다
토스메뉴에서 제공하는 공유하기가 아니라 게임 내에 별도 버튼을 만들어서 공유하기를 구현하려고 합니다.
아래와 같이 구현을 해서 공유하기가 되는 건 확인했습니다.
이렇게 공유하기 했을 때 토스 메뉴에서 제공하는 공유하기와는 다르게 입력한 텍스트만 전송이 되고 있어서 링크를 같이 전달하고 싶은데 어떤식으로 해야하는지 질문드립니다.

#if UNITY_WEBGL && !UNITY_EDITOR
try
{
await AIT.Share(new ShareMessage
{
Message = bodytext
});
}
catch (AITException ex)
{

}
catch (System.Exception ex)
{

}

#else

#endif

이전에 질문드렸을 때 AIT.Share를 사용하라고 하셨는데 코드를 보시면 이미 사용을 한 상태입니다.
제가 사용한 방법이 잘못된건가요?

appName (선택)

bricksbreakerhit

안녕하세요 :slight_smile:
링크를 전달하신다는 말씀을 이해 못했습니다.
미니앱 링크를 전달하고 싶으신거라면 AIT.GetTossShareLink 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slight_smile:

네, 감사합니다. 알려주신 함수로 테스트 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