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 문제 해결
기존 RN 0.84에서 리포밍해서 tds로 가져오고 있는데 notifee가 사용이 가능한걸까요..? 안된다면 로컬 푸시알림 사용 자체가 불가능할까요
안녕하세요 추가로 네이티브 모듈이 필요한 패키지의 경우, 프레임워크에서 제공되지 않는 기능이라면 현재 사용이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