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모션과 리워드/전면형 광고의 문제점

이 글의 성격은 무엇인가요?

질문 / 문제 해결

내용을 설명해주세요

안녕하세요.그동안 프로모션을 통해 전면광고 보고 포인트를 지급하는 방식으로 운영해왔는데요.요즘은 리워드를 받아서 포인트로 교환하는 방식을 많이 쓰시는 듯 하네요. 제가 궁금해서 리워드를 받은 동시에포인트도 지급할 수 없냐고 채널톡에 문의해보니, 그런 방식은 불가하다 하시더군요.그래서 리워드를 모아 포인트를 교환하는 방식으로 하시나 봅니다. 혹시 프로모션의 경우 전면형 광고로 설계하시는 분도계신가요? 제가 알기로는 userEarnedReward 이벤트가 없어서 사용자가 확실히 시청했다는 기준을 잡기가 어려운 걸로 알아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