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출시가 계속 반려로만 되어 있어요

앱출시가 계속 반려로만 되어 있어요 앱정보 승인은 됐다고 메일 받았는데요

반려사유도 다시 수정 전 그대로인거 같은데 수정할 부분이 더 있으면 수정할수 있는 상태로 바뀌지 않나요?

새로 빌드하고 번들 등록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