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택존에서 토스페이를 쓰다가 미니앱으로 이관하면서 인앱 결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어제 오픈 이후 결제가 되지 않는다는 CS 유입이 많아 내용을 확인하니 대부분이 “INTERNAL_ERROR” 인듯 보이는데요, 해당 에러가 어느 경우에 발생하는지 확인이 가능할까요 ?
추가로 결제 시도 대비 성공률이 타 앱사 대비 이슈가 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혜택존에서 토스페이를 쓰다가 미니앱으로 이관하면서 인앱 결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어제 오픈 이후 결제가 되지 않는다는 CS 유입이 많아 내용을 확인하니 대부분이 “INTERNAL_ERROR” 인듯 보이는데요, 해당 에러가 어느 경우에 발생하는지 확인이 가능할까요 ?
추가로 결제 시도 대비 성공률이 타 앱사 대비 이슈가 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오류가 발생한 orderId 전달 가능하실까요?
orderId 기준으로 상태 조회 API 호출 시 어떤 상태로 return 오는지 확인 부탁드릴게요.
결제가 완료되지 않아 orderID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SDK 1.0.3 버전 이상부터 승인/실패를 포함한 모든 주문건에 대해 orderId 를 전달드리고 있어요.
오류가 발생하는 orderId 1~2개 전달주시면 바로 확인해보겠습니다.
이외 로그를 검색할 수 있는 데이터도 함께 전달주시면 더욱 빠르게 확인할 수 있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