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의 앱을 배리에이션 해서 여러개 출시 하는 거 괜찮은가요?

이 글의 성격은 무엇인가요?

질문 / 문제 해결

내용을 설명해주세요

제목 그대로 입니다.
일전에 조금씩 변경한 배리에이션 유사앱을 여러개 출시하지 말라고 공지? 글을 본 기억이 있습니다.
정책이나 안내는 그렇게 하더라도 앱들을 둘러보면 상황은 그렇치 않은 것 같습니다.

제가 잘못 알고 있는 건가요?

@lch 님 안녕하세요
운영, 정책 등 관련해서는 채널톡으로 문의 받고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