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 문제 해결
핀치나 탭, 더블택은 다 인식하는데 롱프레스만 인식 못하더라고요 혹시 방법이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웹뷰 환경이신가요 ? 방금 테스트해보니, 누르고 있는 시간을 카운트해서 롱프레스 구현이 가능한 것 같아요 혹시 다른 방법이 필요하신건가요 ?
해결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