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스처중 longpress는 웹뷰 인식 불가인가요

이 글의 성격은 무엇인가요?

질문 / 문제 해결

내용을 설명해주세요

핀치나 탭, 더블택은 다 인식하는데 롱프레스만 인식 못하더라고요 혹시 방법이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slight_smile:
웹뷰 환경이신가요 ? 방금 테스트해보니, 누르고 있는 시간을 카운트해서 롱프레스 구현이 가능한 것 같아요 :thinking:
혹시 다른 방법이 필요하신건가요 ?

해결했습니다. 감사합니다.